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페이스북 중에서도 광고를 집행 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 궁금한점을 문의하고 싶으실겁니다. 그 뿐만 아니라 요즘 sns 계정으로도 많이 이용을 함에 따라 페이스북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어디에 문의해야하는지 잘 몰라서 답답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다고 합니다. 사실 페이스북비즈니스고객센터를 사용하여 1:1채팅으로 문의를 하거나 계정문제를 진단요청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개인계정을 사용하는 분들은 따로 비즈니스 계정 운영자에게만 가능하기에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비즈니스 고객센터로 접속을 합니다. 

 

www.facebook.com/business/help

 

아래로 내리다 보면 지원팀 문의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으로 하셔도 문의가 됩니다. 또는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회원님드을 위한 맞춤질문 코너가 있는데 그것들을 찾아보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질문 / 답변식으로 되어있어서 궁금한 내용을 찾아보는것이 효과적입니다. 

 

또하나의 방법은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로 연락 하는 방법입니다. 

 

02 - 737 -0455로 연락을 하시면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나 여러가지 문제 등을 문의해보시면 답변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입장에서는 편하게 하기위해, 여러가지 문의하는 수단을 줄여 최대한 할일을 단순화 하려고 할 수 있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불편할 수 있으니 이런부분은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문의하는것보다 검색해서 찾아보는 방식이 조금은 더 빠를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한번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10/24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 가끔 카카오톡 계정을 이용하다보면 알수 없는 이유로 일시정지를 받거나 아이디를 사용못하게 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amk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