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은 책 읽어주는 어플 앱 3가지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텍스트 보다 영상 시대가 오면서 텍스트를 선호하기보다는 쉽고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영상을 많이 봅니다. 바쁜 일상속에 텍스트를 보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디오 북이나 전자책을 통해서 자동 음성 기능을 이용하여 속도에 맞춰서 책을 읽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생겨났습니다. 

 

책 읽어주는 어플리케이션 2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책 읽어주는 어플 1 : 윌라 오디오북 

윌라 오디오북은 최신 베스트셀러는 물론 분야별 전문 지식과 독점 콘텐츠 완독본을 전문 성우의 낭독으로 실감나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를 9,900원에 부담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 효과로 더 공들여 만든 고퀄리티 오디오북입니다. 한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하나씩 이용해보시고 이용할것을 권합니다.

윌라 설치방법
월라 설치

책 읽어주는 어플 2 : 밀리의 서재

매달 꾸준하게 3천권 이상 얻에이트와, 다양한 오디오북, 책 추천 등을 해주는 어플입니다. 밀리의 서재도 첫달은 무료이며, 가격은 매월 11,900원입니다. 

 

밀리의 서재 설치

그외에도 책을 읽어주는 어플, 오디오 북 등이 많지만 대표적으로 유명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어플 두가지만 추천을 드렸습니다. 한달동안은 둘다 무료이니 사용을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다른것을 찾아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사실 사고하는것은 텍스트를 볼때 사색이 더 잘된다고 합니다. 사람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지식습득에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책 읽어주는 어플 앱 2가지 추천 (오디오 북,  전자책)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