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픽사 베이(pixabay)는 고품질 퍼블릭 도메인의 무료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벡터 그래픽 및 동영상을 공유하는 국제 웹사이트입니다.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되는 2.3백만 개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일마다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며 상업적으로도 이용 가능한 이미지들이 많습니다. 

 

블로그용으로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찾을 때에 나 유튜브 등의 sns에 필요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됩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픽사 베이 사용하는 방법(pixabay/무료 이미지 사이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픽사베이 사용하는 방법

먼저 (https://pixabay.com/ ) 픽사 베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다음에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검색을 합니다. 예를 들어 사과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스폰서 이미지는 금액을 지불해야 사용을 할 수 있지만 그 아래에 있는 7,353 사과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사베이 사용법

 

사진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우측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에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지 픽사 베이 라이선스가 나와있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한번 확인해주시고 다운로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픽사베이 홈페이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 

1. 언스플래시 포인트 

 

고해상도의 사진을 넘어서 전 세계적인 감성과 감각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 스플릿 샤이어

 

다니엘 나네 스쿠라는 포토그래퍼가 자신의 자신을 직접 찍어서 공유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꽤나 퀄리티가 높은 감성 사진과 영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픽사 베이 사용하는 방법(pixabay/무료 이미지 사이트)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2021.05.07 - [지식it] - 구글 무료 이미지 검색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댓글